본문 바로가기

App Store/Tap Tap

(자랑) 9. Tap Tap Revenge 3 관련

이번에는, Tap Tap Revenge 2에서 가장 어렵다고 소문난, Freak-a-zoid를 시도해 보았습니다.
역시 엄청난 난이도입니다....ㅠ.ㅠ

첫 시도는 완벽 저의 패배...
제가 탭탭 이 노래 관련 동영상을 많이 보았어도, 이건 너무한 것 아닌가요...?
처음 시도는 그럭저럭 잘 나왔다 쳐도, 2차 시도는 더 떨어졌네요...

밑으로 더 스크롤 하시면, 제 3차 시도가 보입니다.
이번에는 제대로 거의 모든 노트를 다 잡네요... ㅋ
997개의 노트 중 989개를 연속으로 잡았고요...
점수도 괜찮은 수준이고요... ㅋ
역시, 낫군요... ㅋ

밑에는 지금 저의 레벨입니다.
드디어 30선을 찍었습니다... ㅋㅋ
위에 보이는 것처럼, Tap Tap DomiNation(Extreme)을 풀 콤보 했습니다.
(곧 올릴 예정이니, 거짓이라고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잘 하면, 탭탭 세계 최고들의 모임(TTWP: Tap Tap World Players)에 가입합니다.
그렇게 되면, 활동도 많아지게 되니, 기대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