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Store/Tap Tap

(자랑) 28. Tap Tap Revenge 3 관련


예전에는 TTR2와 DDR S 자랑 게시판을 2개를 만들었습니다.
지금은 TTR3이 나온 이래로 Tap Tap 게시판만 쓰고 있네요.
DDR S 도 조만간 올릴 예정이오니 기대 바랍니다.

이번에는 Carry & Ron의 I.O.U. (I Owe You)로 직접 차트를 했습니다. 커스텀이죠.
TTR3 서버에서 찾으려는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없습니다. 제가 직접 만들었습니다.
난이도는 4/10 정도로 낮은 수준입니다. 그런데 Extreme에 있다니... ㅋ
오늘 처음으로 학교에서 들어보고 너무 좋아서 바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1.0과 2.0 2개의 버전이 있습니다.
1.0은 2.0보다 쉬운 편입니다. (1.0: 3.5/10, 2.0: 5/10)

일단, 다운로드 파일입니다. 넣는 방법은...
Private -> Var -> Mobile -> Applications -> (Tap Tap.app의 16진수 UUID) -> Tap Tap.app -> Tracks
안에 넣으시면 됩니다.



동영상 올립니다. 제가 만든 것이 제가 손이 이상해지네요. ㅋ

1.0이고요, 2.0은 아래에 있습니다.


제가 최근에 SD 카드를 교체해서 이제 60분 이상의 긴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도 화질은 아직도 안 좋네요. ㅋ
앞으로 올릴 동영상 5개 정도 더 남았으니 기대 바랍니다.

그리고 하나 더...
제 레벨 50 넘긴지 오래 되었습니다.
현재 레벨 53입니다.
한 가지 더 알리자면...
지금 TTR3 경험치 3배 이벤트 중입니다. 빨리 해서 레벨 올립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