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Softwares/Notice

애플 뮤직 이벤트 0901 현황


현재 9월 2일, 제가 사는 서울에는 태풍이 몰아칩니다. 덕분에 학교는 2시간 연기됐고요... ㅋ
그래서 이 글을 작성합니다.
근데 태풍보다 더 머리를 깨는 일이 생겼습니다.
저는 9월 7일로 알던 새로운 아이팟 라인업 발표가 1일이었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거의 "사기적"으로 바뀌어 버렸습니다...
작년 12월에 아이팟터치 3세대를 산 저는 지금 나온 4세대를 보고... 머리가 날라갔습니다.... ㅠㅠ
그럼 한 번 확인해 보시죠.

1. iPod Touch 4세대 (킬러)
제가 4세대 터치에는 카메라가 달릴 것이라 예언 한 적이 있었죠?
전면, 후면 카메라, 마이크까지 완벽 세트로 달렸습니다.
당연히 Facetime은 지원하겠죠. 해킹하면 그냥 전화도 되겠네요... ㅠㅠ
아직 제가 확인한 지 얼마 안되어서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제대로 된 정보를 확인하면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추가된 기능 (추가 예정)
1. FaceTime 비디오 전화기능
2. 전면, 후면 카메라 이용 동영상 촬영 (HD급도 가능)
3. Retina Display 적용
4. Gyroscope 추가 (iPhone 4에서 선보인 적이 있죠?)

가격 : 8G $229 (우리나라 기준 약 33만원)
         32G $299 (우리나라 기준 약 44만원)
         64G $399 (우리나라 기준 약 59만원)

2. iPod Nano 6세대 (킬러 2)


(추후 공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