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Softwares/Jailbreak

iPhone 4S/iPad 2 iOS 5 탈옥툴 Absinthe 업데이트


수정: 2/3 12:32 나타나는 부작용을 1개 추가하였습니다. 꼭 확인한 다음 탈옥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에 앞서, 나중에 벽돌될 것을 대비하여 이 블로그에서는 iPhone 4S와 iPad 2의 펌웨어를 준비해 놓고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iPhone 4S: http://sadaretage.tistory.com/249
iPad 2 WiFi: http://sadaretage.tistory.com/251
iPad 2 3G (GSM): http://sadaretage.tistory.com/250

아래에는 탈옥 시 나타나는 부작용 작성했습니다. 반드시 꼭 읽고 탈옥하시기 바랍니다.

Greenpois0n Chronic Dev Team에서 1월 21일 공개된 탈옥툴의 업데이트 버전입니다.
이 툴은 A5기반의 칩/iOS 5를 사용하는 기기들(iPhone 4S, iPad 2)을 탈옥합니다.

탈옥 가능한 기종
iPhone 4S: iOS 5.0(9A405), iOS 5.0.1(9A406)
iPad 2: iOS 5.0.1(9A406)

자세한 내용은 탈옥툴을 공개한 pod2g님의 블로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링크: http://pod2g-ios.blogspot.com/

맥용 탈옥툴

 


윈도우용 탈옥툴
현재까지 제가 직접 확인된 부작용 (iPad 2 iOS 5.0.1 기준 발견된 내용입니다.)
1. 아이콘의 백지화 현상
- 간혹 앱 아이콘 몇 개가 흰색으로 바뀌는데, 사용에는 문제가 없고, 리스프링하면 다시 돌아옵니다.
2. 설치된 앱의 아이콘 부재
- 앱 설치를 하면, 가끔씩 설치는 되었다고 하는데, 앱 아이콘이 나오질 않습니다. 그러면 맨 첫 장 Spotlight Search에서 검색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3. Spotlight Search 먹통현상
 - Installous에서 앱 설치를 하면, Spotlight Search가 작동이 안 됩니다. 리스프링하면 다시 돌아옵니다.
4. 무한사과 현상
 - 부팅 시 10분이 지나도록 부팅이 안 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홈버튼과 슬립버튼을 동시에 애플 로고가 사라지고, 다시 나타날 때까지 누르고 있습니다. 그러면 3분 이내로 부팅이 될 겁니다.

부작용이 계속 확인되면 계속 업데이트 해 드리겠습니다.